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유용한 어플 리뷰

작품 구매부터 취미생활까지! 아이디어스

by ̱ 2020. 6. 11.

안녕하세요! 주네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어플 중 하나인 아이디어스에 대해 소개해드려고 가져왔습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뭔가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거나, 연인에게 특별한 커플 아이템,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어플일 것 같네요.

저도 여자 친구가 있었다면 이 어플을 잘 활용했을 텐데 그런 여자 친구가 없습니다.

한 번씩 보다가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것이 있다면 그걸로 선물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어떤 어플인지 자세히 보고 싶으신가요? 따로 오세요!

먼저 어플에 대한 평가는 4.8점입니다.

굉장히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네요. 이 어플 전까지 4.8 정도의 점수를 가지고 있는 어플들이 있었는지 기억조차 안 나네요.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겠죠?

그리고 100만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분 드리 다운로드하였는데 그에 맞춰 평점이 저렇게까지 유지될 수 있었던 것은 어떤 비결이 있었던 걸까요?

어플 실행

어플을 실행하면 첫 화면에 추천 작품이 먼저 노출됩니다.

어떤 어플이든 사용자에게 맞춰진 콘텐츠를 먼저 보여주거나 추천하는 것들이 나와야 하는 게 먼저 보이네요.

이용자에게 맞춰서 보여준다는 것은 그만큼 다양하다는 것과 그 콘텐츠에 대해 자신이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 같은데 역시나 품격이 높아 보이는 것들로 보입니다.

그리고 위쪽에서는 지금 시즌에 맞춰 여름에 어울리는 것들로 노출이 되고 있군요.

금손 클래스

작품을 구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평소 관심이 가거나 듣고 싶었던 클래스를 선택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김재 경하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죠?

저렇게 아름다운 분이 클래스를 열어준다는 것은 남자인 저라도 배우고 싶습니다.

아 물론 본인에게 필요한 클래스라면 말이죠.

검색 기능

다음으로는 검색 기능입니다.

제가 검색하고 싶은 것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죠.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어떤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실시간으로 어떤 것들이 떠오르는지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폰케이스는 시즌을 따지지 않는 것 같네요.

작품이나 선물용으로 하기에 폰케이스를 따라잡을 만한 게 딱히 안 보이는 것 같네요.

카테고리

카테고리를 나눠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게 너무 광범위하거나 한번 살펴보고 지금 상황에 맞는 게 어떤 것이 있는지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인기 카테고리가 거의 상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가입 혜택

가입 혜택이 있습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총 5,000원의 쿠폰과 함께 작품 금액의 2%를 적립해주네요.

그뿐만 아니라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데 친구에게 10,000원을 선물하면 2,000원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런데 친구 초대를 돈 주고 해야 하는 느낌이라 저라면 잘 안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실시간 기능 외 추천 기능

실시간으로 후기와 추천을 받으실 수 있고 인기 작품까지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SNS처럼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으며 동영상까지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다른 기능들도 많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굳이 작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더라도 구경하는 것도 재미가 제법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이더스라는 어플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손재주가 많으시거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좋은 어플이었네요.

저는 다음에 더 즐거운 콘텐츠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주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