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유용한 어플 리뷰

인테리어 필수 어플? 오늘의 집!

by ̱ 2020. 6. 8.

안녕하세요! 주네입니다.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잖아요?

저 또한 이사를 오고 나서 내 방에 대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런 어플이 없어서 직접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고 어떤 것이 좋을까 직접 비교하고 주문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번거롭게 인테리어를 직접 비교하고 주문하고 하실 필요가 없으신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오늘의 집입니다. 따라오세요~

별점이 4.8에 구글에서 500만 다운로드 이상에 에디터 추천까지 정말 거의 완벽에 가까운 어플인 것 같네요.

직접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까 구성이 정말 잘되어 있었습니다.

어떤 인테리어가 인기가 있는지, 그 인테리어에서 소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 소품과 비슷한 것들을 직접 매칭 시켜주고 가격뿐만 아니라 주문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가입 축하 이벤트

회원가입이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쉽게 로그인을 하게 되면 첫 구매 10,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쿠폰은 어느 일정 금액 이상의 주문을 했을 경우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 어플을 통해 주문을 하신다면 이 쿠폰은 여러모로 쓸모가 있을 것 같습니다.

첫 화면

오늘의 집 첫 화면입니다. 구성이 정말 잘되어 있어요.

인기 인테리어가 어떤 것이 있는지, 오늘의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고요.

사진, 집들이, 노하우 등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통해서 그에 맞는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방금 알림이 왔네요. 1만 포인트를 빨리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용자들의 인테리어 후기

이용자들이 사진을 올리게 되면 그 인테리어 감상을 남기고 소통을 할 수 있는 기능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인테리어를 다른 분에게 공유를 하고 싶다면 공유 버튼도 있으니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노하우

노하우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가이드북을 통해 지금 집의 형태에 맞춰 어떻게 꾸미면 좋을지 친절하게 소개를 해두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청소, 생활정보 등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까지 확인할 수 있었네요.

전문가 집들이

전문가 집들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어떻게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에 맞춰 맞춤 업체를 추천받을 수 있는 배너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정렬을 바꿀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주거형태, 평수, 예산 등에 맞춰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카테고리 바로 밑에 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 기능을 활용하시면 더욱 편할 것 같습니다.

질문과 답변

인테리어를 혼자서 고민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나 나보다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분에게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잘만 활용하신다면 포인트를 쉽게 벌 수 있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이런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쉽게 적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어플, 오늘의 집 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도 우리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편인데 이 어플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비교하고 주문까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 저는 다음에 다시 또 좋은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